본문 바로가기
영어

영어 원어민이 되는 그날까지/ 동기부여/ 언제까지 영어 공부 할꺼야? /블로그를 시작하며

by make it happen- 2022. 8. 3.
반응형

1.  열심히 살았던 2022년이 벌써 반이나 지났습니다. 여러분들은 2022년 상반기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2.  목표했던 것들을 많이 이루었고 8월부터 새로운 목표에 도전했습니다. 

 

3. 여러분은 영어를 좋아하시나요? 영어 공부가 재미있으신가요? 재미없었다면 그동안 방법이 맞지 않았던 건 아닐까요?

 

재미없던 과목에서 좋은 선생님을 만나 그 과목이 재밌어진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생각대로 잘 되지 않아서였던 건 아닐까요?

 

4. 여러분!!!! 물은 90도씨에서 끓어 오르지 않습니다. 물을 끓이는 건 마지막 1도입니다. 포기하고 싶은 그 1분을 잘 참아내는 것입니다. 

 

5.  앞으로 시작할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 꼭 원어민처럼 영어 말하기에 성공하여 자신의 꿈을 널리 펼치시길 바랍니다!!!

 

6.  우리 함께 죽기살기로 열심히 해 봅시다. 물이 마침내 끓는 그 날까지!!

 

다음의 문장을 가슴에 새기시길 바랍니다. 영어 원어민이 되는 그날까지. 다음 문장을 보며 동기부여를 받아보세요 

 

The man who loves walking
will walk further than the man who loves the destination.
When you love the journey, the goals just happen.


Don't let anyone to talk out of your dreams. 
(어느 누구든 네가 해내지 못할 거라는 말 때문에 네 꿈을 포기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누가 어떤 이유를 말하든 간에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여러분)

반응형

댓글